google-site-verification=YRSpxDTvXC2bS48EXH9zIoZDxIl09knbdbHVsdBO1Cg 캠핑카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캠핑카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2023. 8. 31. 13:52여행.맛집.일상

캠핑카 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와 하룻밤 묵어가며 느낀 점을 소개합니다. 부산에서 차박지로도 유명한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입니다.

암남공원주차장링크

우리 가족은 캠핑카를 타고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캠핑카 특성상 주차를 하고 하룻밤 묵어갈 곳을 찾다가 서구에 위치한 암남공원공영주차장에서하룻밤 묵기로 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이라 요금도 저렴하고 주변에 바다와 산이 있어서 적격입니다.

부산바다 와 암남공원공영주차장

캠핑카 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를 탈 수 있는 암남공원공영주차장 위치.

위치: 부산 서구 암남동 620-1910분마다 300원 요금 1일 주차: 8천 원부산은 갈 곳도 많고 좋은 곳도 많아서 시간이 부족한 여행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았던 송도 케이블카를 타고 하늘에서 바라본 부산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하늘과 바다 조화로운 모습입니다. 우리가 여행을 하는 날하늘도 맑고 바다도 잔잔하여 너무 평화로운 모습이었습니다. 한동안 넋을 잃고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도 하며 너 무 좋은 장소입니다.

송도케이블카 탑승장 위치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케이블카.

송도케이블카는 송도베이스테이션에서 출발해서 바다를 가로질러송도스카이파크 암남공원까지 다녀오는 코스입니다.

케이블카탑승 위치: 부산 서구 송도해변길로 171
전화: 051-247-9900

바닥이 유리인 크리스털 성인 왕복: 22000원
소인왕복 : 16000원
일반케이블카 성인 왕복 :17000원
소인왕복: 12000원

막내아이가 케이블카에 타서 바닥이 유리로 되어 아래가 다 보이는 모습을 보고 놀라서 의자 위로 올라서는 모습이 진짜 놀랐나 봅니다. 후다닥 의자 위로 올라서네요.

송도케이블카

캠핑카 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바다를 건너 암남공원.

위에서 바라보니 바다를 지나칠 땐 못 느꼈던 높이가 후들후들합니다. 바다는 물리아서 그저 그랬는데 바닥이 보이니 높이가 가늠이 됩니다. 어질어질합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나오자마자 바로 이어지는 공원이 나타납니다. 이곳이 암남공원입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한 장 정도 올려봅니다.

공원도 있지만 바닷가를 둘러서 돌아올 수 있는 둘레길도 있고 한 바퀴 돌기에 아이들이 어려서 무리가 있어서 우리 가족은 케이블카 내려서 바로 앞 공원에서 잠시 놀다가 돌아왔지만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돌아보시길 권합니다.

케이블카 위에서바라본 암남공원공영주차장

끝으로 캠핑카 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여행을 마치며 암남공원 공영주차장풍경.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주차장을 돌며 깜짝 놀랄 정도로 주차장이 넓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자리해 있습니다. 밤이 되면 밤낚시를 즐기는 분들로 바다 앞 난간에는 낚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산여행에서 너무 즐거운 추억과 바닥이 유리로 된 케이블카를 타 고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하면 해운대. 광안리 도 좋지만 이렇게 우리가 몰랐던 곳에서 여행도 참 좋았습니다.

추가로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의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암남공원주차장에서 바라본 바다
암남공원링크

2023.08.30 - [여행.맛집.일상] - 전주한옥마을 이제srt로 강남에서 전주역 한번에

전주한옥마을 이제srt로 강남에서 전주역 한번에

그동안 전주역 즉 전라선에서 서울 강남권 수서역으로 들어가는 srt열차를 타려면 익산역에서 환승을 하거나 익산역까지 가서 srt를 탑승하는 방법뿐이었다 하지만 이제 2023년9월1일부로 여수엑

campingcars.tistory.com

2023.08.30 - [여행.맛집.일상] - 경기도 가볼만한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경기도 가볼만한곳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우리 가족은 캠핑카를 타고 경기도 파주에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처음가보는 곳에서 설렘을 느끼며 여행은 언제나 좋은거 같습니다. 위치: 경기도 파주시 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