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YRSpxDTvXC2bS48EXH9zIoZDxIl09knbdbHVsdBO1Cg 제주도여행 no.1최고의 장소 푸른바다 함덕

제주도여행 no.1최고의 장소 푸른바다 함덕

2023. 9. 1. 13:20여행.맛집.일상

제주도여행 no.1 최고의 장소 푸른 바다 함덕 국내최고의 경치와 함께 바다를 느끼며 다녀온 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합니다.

아래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이번여름에도 어김없이제주도 여행을 떠났습니다. 남들은 제주도 갈 돈이 면해외가 싸다는 말도 하지만 사실 제주도는 올 때마다 새로운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특히나 제주도 여행에서 기억에 남고 좋았던 곳은 뭐니 뭐니 해도함덕해수욕장입니다. 지난 블로그 글에도 작성했지만 최고인 듯합니다.

우리 가족은 캠핑카를 가지고 여행을 하기 때문에 아마도 이곳이 최고의 장소였지 싶습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함덕해수욕장
메인위치가 아니지만 고즈넉한 분위기에 파란 하늘과 바다 마치 해외에 나온듯한 느낌마저 들기도 합니다.

제주도여행 no.1 최고의 장소 푸른 바다 함덕 해변의 위치와 부연설명.

위에 그림에서 빨간색동그라미 친부분이 우리 가족이 캠핑카를 가지고 머물렀던 장소입니다. 위치: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공영주차장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너무 유명해서 알고 계시는 분도 많을 겁니다. 바다와 서우봉을 같이 즐길 수 있고 붐비지 않아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현 위치 오른쪽에 무료야영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텐트나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 마치 해외에서 찍은 사진 같지 않나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파란 하늘.. 너무 환상적인 곳입니다 아침 일찍 서우봉 산책을 하며 기분 좋은 여행을 시작하는 분도 계십니다. 서우봉 둘레길은 어른걸음으로 1시간이면 충분하며 대략적으로 2.5킬로 정도둘레길로이루어 져있습니다.

제주도여행 no.1 최고의 장소 푸른 바다 함덕 여행후기를 마치며.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좋은 함덕해수욕장서우봉 둘레길 바로 옆 해변눈부시도록 아름다운 곳입니다. 2023년 여름을 보내는 마지막에 아쉬움을 남기며 가족과 연인과 함께 여유 있는 해변에서 수영이나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함덕해변 서우봉 둘레길 바로 옆에 위치한 이곳을 강력추천합니다. 언제고 다시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꼭 들러 보고 싶은 장소입니다.

2023.08.31 - [여행.맛집.일상] - 캠핑카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캠핑카타고 부산여행  암남공원 송도케이블카

우리 가족은 캠핑카를 타고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캠핑카 특성상 주차를 하고 하룻밤 묵어갈 곳을 찾다가 서구에 위치한 암남공원공영주차장 에서 하룻밤 묵기로 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이

campingcars.tistory.com

2023.08.30 - [여행.맛집.일상] - 전주한옥마을 이제srt로 강남에서 전주역 한번에

전주한옥마을 이제srt로 강남에서 전주역 한번에

그동안 전주역 즉 전라선에서 서울 강남권 수서역으로 들어가는 srt열차를 타려면 익산역에서 환승을 하거나 익산역까지 가서 srt를 탑승하는 방법뿐이었다 하지만 이제 2023년9월1일부로 여수엑